제테마(216080)는 판교 소재 제테마 글로벌 사옥에서 자사의 HA 필러 e.p.t.q.(에피티크)를 활용한 Hands-on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싱가폴 및 말레이시아 의료진과 거래처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6명의 참가자가 소수정예로 참여해 심도 있는 교육과 실습을 경험했다. 제테마 글로벌 사옥 방문 및 R&D 센터 투어를 시작으로, △체인지의원 장두열 원장의 강연 △라이브 데모 시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장두열 원장은 “Aesthetic Design of Filler Treatment: Approach Using Highly Cohesive HA Filler, e.p.t.q.”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면서 에피티크를 활용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필러 시술 디자인 노하우를 공유했다.
세미나에서는 제테마만의 독자적인 제조공정 기술인 2CM(2-Crosslinking Method)에 대한 설명도 이루어졌다. 해당 기술은 화학적 가교제의 사용을 최소화해 안전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의료진들로부터 특히 큰 관심을 받았다.
회사측에 따르면 실제 Hands-on 세션을 경험한 의료진들은 에피티크가 높은 안전성을 유지하면서도 타사 제품과 비교해 동등하거나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평가했다. 또한, 정교하게 세분화된 에피티크 라인업을 활용하면 필러만으로도 얼굴 전체의 조화를 맞춘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피드백을 남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