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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봉엘에스, K-Beauty Inspired Ingredients로 글로벌 시장 이끈다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2024’ 참가 ..시트론 베리어 세라마이드, 이노베이션존에 출품 -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인코스메틱 아시아 2024’에서 K-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혁신적인 화장품 원료를 선보여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코스메틱 아시아 2024’는 화장품 원료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화장품원료 전시회이다.

대봉엘에스는 K-Beauty Inspired Ingredients의 핵심 뷰티 키워드로 △ Upcycling △ Slow Aging △ Fermentation △ DDS △ Repair & Protect를 선정했다.

대봉엘에스는 식품으로 가공된 후 버려지는 고흥 유자씨를 업사이클링하여 보습 안티에이징 오일을 개발하고, 인체 친화적 효소 공법을 통해 천연 Ceramide NP와 유사한 구조의 Citron Barrier Ceramide를 소개해 화장품 원료 기술력을 입증했다. 이 제품은 뛰어난 보습 및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Ceramide NP보다 우수한 용해도를 자랑하며, Innovation Zone에 소개되는 등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대봉엘에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한국적인 ‘춘천 옥 파우더’가 유럽 글로벌 뷰티 브랜드 럭셔리 라인에 적용되는 쾌거를 이루고, Real Kombu Brewing™ 공법으로 개발된 발효 제품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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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치매,다양한 비약물 치료로 진행 예방... "미술 치료가 대표적 방법" 대한치매학회(이사장 최성혜)와 국립현대미술관(관장 김성희)은 지난 13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다원공간에서 ‘2024년 인지장애 시니어 및 가족 교육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두 기관의 업무협약 10주년을 기념해 인지장애 및 치매 환자와 보호자를 위한 미술관 교육 사례를 논의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 전국 주요 미술관과 박물관 관계자, 의료진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본 세미나에서는 <일상예찬: 함께 만드는 미술관>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인지장애 및 치매 환자와 보호자 대상의 미술관 교육 프로그램 사례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미술관의 사회적 역할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공유했다. 먼저 국립현대미술관 미술관교육과 황지영 학예연구사가 <일상예찬: 함께 만드는 미술관>에 대한 소개와 2024년 성과를 발표했다. 일상예찬 캠페인은 외부 활동이 어려운 치매 환자와 보호자의 나들이를 지원하며 ‘일상생활 수행 능력’ 관리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2015년부터 10년간 1000여 명의 치매 환자 및 보호자가 참여했다. 이어진 ‘인지장애에 대한 이해’ 세션에서는 대한치매학회 소속 신경과 전문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