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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코메리, 바이오 화장품 2종 韓-中 동시 출시

2016년형 신제품 '버블쿠션 폼클렌징', '미스트 토너' 발표

화장품 업계의 성공신화 '박형미' 군단의 '파코메리'가 첨단 바이오 화장품 2종을 한국과 중국시장에 동시 출시한다.

중견화장품기업 파코메리(대표 박형미, pacomeri.co.kr)는 피부에 바르면 하얀 거품이 일어나면서 모공속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버블쿠션 폼클렌징'과, 피부에 뿌려주면 주름개선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미스트형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등 첨단 바이오 화장품 2종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국내외 화장품 업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방 추출물을 다량 함유한 첨단 바이오 한방화장품이다. 파코메리는 지난 18일 中 광저우에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회의를 개최해 중국정부에서 승인받은 신제품 9종에 대한 중단기 전략을 확정하고, 일차로 버블쿠션 폼 클렌징과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신제품을 한국과 중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버블쿠션 폼 클렌징' 신제품은 피부에 투명 액상을 바르면 미세한 하얀 버블과 함께 모공속의 노폐물이 빠져나오는 제형인게 특징이다. 7가지 한방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지쳐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며,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어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으며 맑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버블쿠션 폼 클렌징'은 피부 사이사이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걷어내는 효과가 매우 뛰어나 가벼운 세안 만으로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 주기 때문에 스모그나 미세먼지 피부오염 때문에 고민중인 여성이라면 꼭 구비해야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리바이탈라이징 토너'는 미스트 제형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는게 특징이다. 아데노신은 노화가 진행돼 힘없는 피부에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은 미백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바이탈라이징 토너'는 촉촉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휴대가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얼굴에 뿌려주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파코메리는 중국 식약처로부터 기존 화장품 8종에 대한 승인에 이어 지난 24일 추가로 對중국시장 전략제품인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이 최종 승인을 받은 상태다. 파코메리는 총 9종의 제품에 대한 중국 식약처 승인이 모두 마무리됨에 따라 2016년부터는 중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K뷰티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박형미 파코메리 회장은 "이번에 한국과 중국에 동시 출시하는 신제품은 파코메리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 첨단 바이오 제품"이라며 "친환경 한방 추출물과 피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이 다량 함유된데다, 발림감이 뛰어나고 휴대도 편리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형미 회장은 경이로운 판매기록을 수립해 '화장품 업계의 성공신화'란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생생한 세일즈 현장 체험을 기록한 명저서 '벼랑 끝에 나를 세워라'와 '그 곳에 파랑새가 있다'는 화장품 업계 종사자는 물론 젊은 여성이 꼭 읽어야 할 필독서로 손꼽히며, 중국어로도 번역출간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파코메리는 박형미 회장이 지난 2005년 설립한 중견 화장품기업으로, 2015년 10월 '2020 新경영비전 선포식'을 갖고 바이오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변신해 화장품 업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신개념 이너뷰티 프랜차이즈 '뷰티스테이'도 런칭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중국 식약처로부터 신제품 9종에 대한 인허가를 취득하는 등 중국시장 진출을 서두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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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과 의사 추천”, “병원전용 화장품”... 이런 표현 사용하는 광고,"문제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대한화장품협회와 함께 ‘00의사추천’, ‘병원전용 화장품’ 등을 표방하며 온라인에서 유통·판매되는 화장품의 판매게시물을 점검한 결과, 「화장품법」을 위반한 237건을 적발하여,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에 접속 차단을 요청했다. 해당 표현들은 지난 1월 개정된 「화장품 표시·광고 관리지침」에 새롭게 사용금지 표현의 예시로 추가되었다. 식약처는 ▲‘00의사 추천’, ‘병원전용’, ‘병원추천’ 등 사실과 다르게 소비자를 속이거나 소비자가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91건, 38.4%) ▲‘피부염증감소’, ‘피부재생’, ‘항염’ 등 의약품 효능·효과를 표방해 화장품을 의약품으로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114건, 48.1%) ▲‘주름개선’ 등 일반화장품을 기능성화장품으로 오인하거나 기능성화장품 심사 내용과 다른 광고(32건, 13.5%) 등에 대해 점검하여 적발했다. 또한, 이번 점검은 1차 적발된 판매업체의 부당광고 186건에 대한 책임판매업체를 추적·조사하여, 책임판매업체의 위반 광고 51건을 추가로 적발한 결과 총 237건을 차단 조치했다. 적발된 책임판매업자 35개소에 대해 관할 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현장 점검 및 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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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년전 서울대병원이 소 심낭 이용 개발한 '인공패치'..."안전.유효성확인" 이종이식 청신호 서울대병원 연구진이 소 심낭을 이용해 개발한 심장 및 혈관 재건 치료용 인공패치가 장기적으로 우수한 치료 성능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진들은 환자에게 이식된 451건의 패치를 9년간 추적한 결과, 단기 및 중장기적으로 합병증이 없고 재수술률도 5% 미만으로 낮아 장기적으로 이종이식의 안전성과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의대 심장혈관흉부외과 김용진 명예교수·서울대병원 임홍국 교수와 부천세종병원 이창하·김응래·임재홍 공동연구팀은 2015년부터 2022년까지 환자에게 이식된 국산 심혈관용 인공패치 ‘Periborn’을 대상으로, 합병증과 재수술 여부를 장기간 분석해 이 같은 결과를 확인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종이식은 수술이나 시술을 통해 동물의 조직 및 세포(이종이식편)를 사람에게 이식하는 치료 방법이다. 인공패치는 주로 심장과 혈관의 치료에 사용되며, 특히 소아 환자의 선천적 심장 결손 재건 수술에서 활용된다. 이종이식 후 조직 손상, 염증, 석회화 등을 방지하려면 재료의 생체 적합성과 안정성을 높여 면역반응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2014년, 서울대병원 심혈관계 이종장기 연구팀(김용진·임홍국 교수)은 이종조직의 면역거부반응을 낮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