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Essilor)는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시스템을 발표했다.
에실로의 새 로고는 비전 케어(vision care)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에 더욱 부합하기 위해 눈 모양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적용하고, 현대적이고 입체적인 디자인을 가미해 소비자의 선호도를 높이고자 했다. 사용 시기는 2021년 1월 1일부터다.
새로운 브랜드 시스템은 일관되고 효율적인 브랜드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구축됐다. 올해까지 바리락스 등 에실로의 제품은 개별적인 로고를 사용해 왔으나, 향후 새롭게 선보인 단일 로고를 사용할 계획이다. 에실로 단일 브랜드를 강화함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비전 케어(vision care) 브랜드로서 공통된 브랜드 가치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취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