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9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국내 화장품 업계 주요 5개사 중관심도 1위는?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온라인 관심도 가장 많고 LG생활건강·애경 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분기 국내 화장품 업계 주요 5개사 가운데 가장 많은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했다.

2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화장품 업계 5개사의 정보량(관심도=총 포스팅 수)에 대해 지난 2분기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분석 결과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분기 총 11만9,945건의 정보량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3달간 총 3만7,500건의 정보량을 나타내며 2위를 차지했다.

이어 애경산업은 3만6,602건의 정보량으로 3위에 올랐다.

분석 기간 코스맥스는 1만4,543건의 정보량을 기록하며 4위를 차지했다.

한국콜마의 지난 2분기 온라인 정보량은 1만543건이었다.






배너
배너

배너

행정

더보기

배너
배너

제약ㆍ약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