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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온스그룹 휴메딕스 '기미 쿠션'...인기 이 정도 였어

메이크업 제품에 고기능성 스킨케어 접목,소비자 관심 끌어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최근 출시한 기미 쿠션 신제품이 첫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판매를 기록했다.

휴메딕스는 지난 주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엘라비에 멜라 리턴 쿠션’(이하 ‘엘라비에 기미쿠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 결과 1시간만에 전체 매진됐다고 20일 밝혔다.

엘라비에 기미쿠션은 기미를 비롯한 복합적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기획돼, 피부 결점을 감추는 동시에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8가지 보습 △안티에이징 △피부 보호 효과 등을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엘라비에 기미쿠션은 기초 화장품의 영역이던 기미 개선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150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육안으로 보이는 ‘겉 기미’는 물론 속에서 올라오는 ‘깊은 속기미’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메이크업 효과를 넘어 근본적 스킨 케어 효과를 발휘한다. SPF 50, PA++++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도 기미 예방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엘라비에 기미 쿠션의 스킨 케어 효과는 휴메딕스의 특허 기술을 활용한 ‘MELA RETURN VITA WATER™’, ‘MELA RETURN COMPLEX™’ 및 스페인 원료사의 차세대 미백 원료 등에서 나온다. MELA RETURN VITA WATER™ 원료는 효능시험을 통해 항산화 효과를 입증했다.

메이크업 기능에도 충실해 얇고 균일한 커버력으로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건조함 없이 촉촉한 사용감도 강점이다. 임상을 통해 △모공 △안티다크닝 △밀착 지속력 △결점 완화 △다각도 3D 광채 등에 대한 150시간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이를 통해 온종일 무너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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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트에스티-대원제약,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 개최...한국제약바이오협회 주관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노연홍)는 지난 23일 이니스트에스티, 대원제약과 함께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제약바이오 산업의 생산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10시 충북 오송에 위치한 이니스트에스티 원료의약품 공장에서, 오후 1시에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대원제약 공장에서 각각 진행됐다. 협회는 참석자들에게 ‘제21대 대선 제약바이오 10대 정책 제안’과 ‘신약개발 선도국 도약을 위한 K-Pharma의 극복과제(KPBMA Brief)’를 소개하고 산업계의 주요 현안과 정책 방향을 공유했다. 오송 이니스트에스티 공장은 항생제 생산 시설로는 처음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원료의약품 cGMP 생산시설이다. 현장에는 한쌍수 이니스트에스티 사장이 직접 나와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 관계자를 맞이했다. 참석자들은 원료공급 안정화와 원료산업 활성화, 불순물 관리와 관련해 많은 질문을 던지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한 참석자는 “원료 자급화를 비롯한 의약품 공급망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국내 생산인프라에 대한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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