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실력과 다수의 수술 경험으로 업계 뿐만 아니라 환자들에게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성형외과 전문의 세 명이 의기투합해 신사역에 2011년 9월 2일 ‘현대미학 성형외과’(www.h-mihak.com)를 개원했다.
국내 유수의 대형병원에서 오랜 기간 각자의 수술분야에서 풍부한 수술경험과 다양한 임상사례를보유하고 있는 이정우, 황호, 윤도용 원장은 각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해 시너지 효과를 내며 한 단계 도약을 위해 공동 개원을 한 것이다.
특히, ‘현대미학 성형외과’는 ‘미학 성형’ 개념을 도입한 것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일부에서 성형은 예술이 아니라고 하지만, 성형이 여성들의 끝없는 아름다움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임은 틀림없다. 앞선 성형기술과 미학의 예술적 시각을 접목한 ‘현대미학 성형외과’의 성형수술은 단순히 눈이 작아서 눈을 크게 하거나, 코가 낮아서 높게 하는 수술이 아니라 환자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모습과 추구하는 아름다움, 앞으로의 삶의 목표를 고려하고 반영하여 환자가 이루고자 하는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것에 주목한다. ‘미학 성형’은 성형의학의 미학적 완성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아름다움을 극대화 하고 성형수술을 통해 자신의 삶까지도 아름답게 만든다.
또한 ‘현대미학 성형외과’는 눈, 코뿐만 아니라 안면 윤곽에 있어서도 기존 성형수술을 통해 만족하지 못하거나 과도한 성형으로 인해 오히려 실패한 환자들에게 미학적인 접근을 통한 재수술로 성형에 힐링(Healing)의 개념까지 도입했다. 그런 면에서 ‘현대미학 성형외과’는 분야 전문가들이 제대로 모였다.
눈, 코 이미지 성형 및 재수술이 전문인 황호 원장은 1차 수술에서 과도한 앞트임으로 부자연스러워진 눈매를 복원하는 눈 라인 교정에 국내 1인자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뿐만 아니라 위로 올라간 눈매를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눈매를 만들어주는 밑트임 시술은 환자들의 호응도가 높아 입소문이 날 정도다.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수술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기능적으로 안전한 수술에 미적인 만족감을 높였기 때문. 이정우 원장은 안면윤곽수술과 코 성형 분야에서 10여년의 성공 사례들로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안면윤곽 수술 중에서도 ‘사각턱 3-스텝 패키지 시술’로 유명하다.
여러 유형의 사각턱에 맞추어 긴곡선절제술, 피질절골술, 심부볼지방 제거술을 적절하게 병행 시술하는 방법. 코 수술 또한 ‘컨실러 수술법’ 이라 하여 피부가 얇거나 기존 수술로 인하여 코 끝 보형물 혹은 연골이 비쳐보이는 경우에 두피 근막 등을 이용하여 부족한 연부조직을 보강하는 방법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코끝을 구현하여 환자들의 만족감이 높다. 또한 ‘현대미학 성형외과’는 최근 해외에서 오는 환자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중국 현지 진료가 가능하도록 현지 전문의와 협진을 진행한다.
현재 광저우 예성의학 미용 병원에서 근무 중인 윤도용 원장과 함께 환자가 크로스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대미학 성형외과’는 쾌적한시설, 상담과 수술예약의 완벽한 전산화, 최신 의료기구를 이용한 수술 및 수술 후 관리, 스태프들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한다. 병원은 신사역 1번 출구, 수일빌딩 4~5층에 위치하며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10시~오후 4시까지 근무를 하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