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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카티오, 코자아와 협업 진행

 바카티오가 프리미엄 수면음료 브랜드 코자아, 브랜드 바른생각과 협업을 진행했다. 코자아와 바른생각이 협업해 출시한 메리러브키트가 파인스테이스의 60여 개 프리미엄 스테이에 어메니티로 입점됐다. 12월 한 달간 해당 어메니티가 입점된 숙소에 방문한 고객들은 숙소에서 메리러브키트를 어메니티로 사용할 수 있었다.

파인스테이스는 프리미엄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호스트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입점 숙소들의 홍보와 예약률 상승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이번 메리러브키트의 입점 역시 이러한 시도의 일환으로 진행된 협업이었다. 연말을 맞이해 프리미엄 스테이를 예약하는 고객이 숙소에서의 시간을 만족스럽고 행복하게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기도 하다.

키트는 편안한 밤을 위한 프리미엄 수면음료 코자아 두 병과 함께 바른생각의 수면 안대, 그리고 배쓰젤리 혹은 바디워시 바 둘 중 하나가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루를 잘 마무리하고 편안한 밤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이 키트에 그대로 담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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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식품을 ‘먹는 위고비’, ‘식욕억제제’ 등으로 광고 하다 덜미.. 324억 원 상당 판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누리소통망(SNS) 등에서 일반식품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건강기능식품, 비만치료제로 불법 광고하여 판매한 5개 업체 대표를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식약처는 유튜브 등 누리소통망(SNS)에서 인플루언서가 과·채가공품 등 일반식품을 비만 치료, 식욕억제 등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처럼 광고하는 온라인 게시물을 확인하고 정확한 위반 경위 등을 조사하기 위해 수사에 착수했다. 수사 결과 피의자들은 인플루언서의 블로그,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일반식품을 ‘먹는 위고비(비만치료제)’, ‘식욕억제제’, ‘체지방 감소’ 등 의약품이나 건강기능식품처럼 부당 광고하고, 해당 광고에 판매사이트가 연결되도록 링크를 걸어두는 방식으로 2024년 1월부터 2025년 6월까지 총 324억 원 상당을 판매한 것으로 확인됐다. 피의자들은 개인 SNS에 특정 제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을 노려 인플루언서에게 ‘한 달에 7kg 감량’, ‘초강력 식욕억제’ 등 광고 키워드를 전달하고 해당 키워드를 활용해 자신의 체험 후기인 것처럼 영상 등을 제작하여 게시하도록 하는 수법으로 불법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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