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의료재단은 지속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및 기타 사유로 인해 병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검진 결과에 따른 비대면 결과 상담 ‘Health ON’ 서비스를 헬스커넥트와 개시, 이에 따른 프로그램 시연회를 실시했다.
하나로 의료재단과 헬스커넥트가 이번 시연회를 통해 선보인 ‘Health ON’ 서비스는 차세대 의료 플랫폼으로 의료진 및 전문가와 화상 및 질의를 통한 1:1 의료 상담을 제공한다. 이에, 직접적인 병원 방문이 어려운 환자들의 경우 의료기관 접근이 더욱 용이해지고, 질환이 없는 이용자들은 질병을 사전에 예방하여 건강한 상태를 더욱 쉽게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Health ON’ 서비스는 ▲혈당, 혈압, 걸음 수, 식사, 복약 등과 같은 이용자의 PHR(개인의무기록)을 항목 별로 입력하고 조회 ▲운동 영상 등 맞춤형 건강 컨텐츠 제공 ▲건강 목표 설정 및 챌린지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