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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미, '제주 화산송이동굴 발효마스크팩' 5종 면세점 마케팅 강화

갤러리아면세점63, 인천공항 SM면세점, 이스타항공 면세점 이어 롯데인터넷면세점 진출

 유니크미(대표 곽희옥)가 '갤러리아면세점 63',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SM면세점', 이스타항공 기내 면세점 등에 이어 국내 최대 '롯데면세점 온라인쇼핑몰'에 입점해 프리미엄 마스크팩 '제주 화산송이동굴 발효마스크팩' 5종을 판매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호텔롯데가 운영하는 연매출 2조 147억원의 국내 1위 인터넷면세점이다. '아이어워즈 코리아 2018' KIPFA creative 특별대상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통합 대상을 비롯, '2017 웹어워드 코리아' 종합쇼핑몰 분야 대상, 광고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면세점으로 손꼽힌다.

 

이번에  론칭한 '유니크미 화산송이동굴 100일 발효마스크팩' 5종은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에서 삼백초, 어성초, 하늘타리 등 제주산 천연약초를 100일간 숙성시킨 명품 발효마스크팩이다. 고기능성 브라이트셀 시트의 뛰어난 밀착력으로 유효성분이 잔여물 없이 피부에 흡수돼 '명품 발효마스크팩', '밀착 마스크팩'이라 불리며 국내외 셀럽들 사이에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유니크미는 2014년 설립한 발효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제주산 천연약초를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에서 숙성시킨 발효마스크팩을 출시해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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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계,도수치료 등 3개 비급여 관리급여 지정 강행에 강력 반발…헌법소원 등 법적 대응 시사 대한의사협회가 정부의 ‘관리급여’ 정책 강행에 대해 “법적 근거도, 의학적 타당성도 없는 위법한 결정”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의협은 이번 조치가 환자의 치료권과 의사의 진료권을 동시에 침해하는 중대한 정책 오류라며, 즉각적인 철회와 원점 재검토를 촉구했다. 의협은 15일 기자회견문을 통해 “정부는 지난 9일 비급여관리정책협의체라는 형식적 절차를 거쳐 도수치료, 경피적 경막외강 신경성형술, 방사선 온열치료 등 핵심 비급여 항목 3가지를 관리급여로 지정했다”며 “이는 의료계의 지속적인 협의 요구와 전문가 의견을 외면하고, 실손보험사의 이익만을 대변한 일방적 결정”이라고 비판했다. 특히 의협은 관리급여 제도 자체의 위법성을 강하게 문제 삼았다. 의협은 “관리급여는 급여라는 명칭을 사용하지만 본인부담률 95%를 적용해 사실상 비급여와 다르지 않은 구조”라며 “국민을 기만하는 동시에 행정 통제를 강화하기 위한 옥상옥 규제”라고 지적했다. 더 나아가 “관리급여라는 새로운 급여 유형은 국민건강보험법 어디에도 근거가 없다”며 “법률적 근거 없이 선별급여로 위장해 5%만 보장하는 제도를 신설한 것은 법률유보 원칙을 정면으로 위반한 행위”라고 강조했다. 비급여 증가의 책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