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의 ‘생생톤’이 오는 19일에 개봉하는 김명민 주연의 영화 <페이스 메이커>(감독 김달중)에 등장한다. 생생톤은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주는 음료로 타우린과 비타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이시노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영화 <페이스 메이커>는 <하얀 거탑>, <베토벤 바이러스> 등의 작품으로 한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우뚝 선 김명민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른 마라톤 선수의 페이스(pace, 육상 경기의 장거리나 마라톤에서, 달리기의 속도) 조절을 위해 뛰어온 주인공 주만호(김명민 분)가 42.195㎞ 완주에 도전하는 감동 스토리를 담고 있어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국가대표> 등에 이은 스포츠 감동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생생톤은 스트레스와 피로를 달래는 활력 음료로 오랫동안 소비자 곁에서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마라톤을 소재로 한 영화인 <페이스 메이커>의 역동적인 분위기와 극 중 끈기 있는 캐릭터가 생생톤의 생생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맞아 소비자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생생톤은 영화 <페이스 메이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생생톤은 타우린, 이시노톨, 비타민 C 등이 함유된 음료로 100㎖, 180㎖ 용량 두 종류가 있다. 낱개뿐 아니라 10개들이 박스 포장도 있다. 전국 편의점, 소매점,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생생톤이 PPL을 진행한 영화 <페이스 메이커>에는 김명민을 비롯하여 국민 배우 안성기, 고아라, <뿌리 깊은 나무>에 ‘한가놈’역으로 출연한 조희봉 등 연기파 배우가 총출동하며, 뮤지컬 <김종욱 찾기>, <헤드윅> 등을 연출한 실력파 김달중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페이스 메이커>는 2012년 1월 19일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