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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 유통 다변화 기대되네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기미 케어와 보습력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갖춘 기미 쿠션을 선보인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기미 케어가 가능한 ‘엘라비에 멜라 리턴 쿠션’(이하 ‘엘라비에 기미쿠션’)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엘라비에 기미쿠션은 기초 화장품의 영역이던 기미 케어와 62%의 스킨케어 성분을 통한 150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육안으로 보이는 ‘겉 기미’는 물론 속에서 올라오는 ‘깊은 속기미’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메이크업 효과를 넘어 근본적 스킨 케어 효과를 발휘한다. SPF 50, PA++++의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도 기미 예방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기미뿐 아니라 복합적 피부 고민으로 결점 커버와 케어를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8가지 보습 △안티에이징 △피부 보호 효과를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엘라비에 기미 쿠션의 스킨 케어 효과는 휴메딕스의 특허 기술력을 활용한 ‘MELA RETURN VITA WATER™’, ‘MELA RETURN COMPLEX™’ 및 스페인 원료사의 차세대 미백 원료 등에서 나온다. 특히, MELA RETURN VITA WATER™ 원료는 효능시험을 통해 항산화 효과를 입증 받았다.

엘라비에 기미 쿠션은 메이크업 기능에도 충실하다. 얇고 균일한 커버력으로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건조함 없이 촉촉한 사용감이 강점이다. 또 임상을 통해 △모공  △안티다크닝 △밀착 지속력 △결점 완화 △다각도 3D 광채 등에 대한 150시간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이를 통해 온종일 무너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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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일.야간에 아이 아파도 당황하지 마세요"...가정 내에서 소아 응급상황, 신속 대응 길 열려 서울대병원(병원장 김영태)은 필수의료전달체계 강화를 위해 소아응급 선별 시스템 ‘아이아파’를 사용자 중심으로 고도화하여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아파는 보호자가 가정에서 아이의 응급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온라인 플랫폼으로, 월간 이용자 수가 13,730명에 이르며 많은 보호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서울대병원이 아이아파 구축에 나선 이유는 소아 응급상황에서 보호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정보와 적절한 대처 가이드를 쉽게 얻기 어려운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서다. 보호자가 응급실 방문 여부를 판단하고 상황에 맞는 정확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서울대병원 소아응급의학과 의료진이 직접 개발에 참여했다. 이번 고도화 작업을 통해 ▲34가지 증상별 응급처치 가이드 ▲병·의원/약국 검색 ▲응급실 종합 상황판 ▲응급처치 영상 자료 등 다양한 기능을 강화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아파’의 프로세스는 간단하면서도 체계적이다. 보호자가 발열, 구토, 설사, 경련 등 총 34가지 증상 중 아이의 상태를 선택하고 연령, 성별, 증상의 정도를 입력하면, 시스템이 이를 분석해 중증도에 맞춘 대응 방법을 제시한다. 경증의 경우 가정에서